Ost Secret Kim Bo Kyung – I want to go back in time

Kim Bo Kyung – I want to go back in time

Klik here for download

Lyrics

sarangeun ireoke jeomjeom meoreojinda

 gyejeoreun ireoke jeomjeom byeonhaeganda

 eoneusae urin dallajyeoitda.

chueogeun oneuldo jeomjeom millyeoonda

 sirin sangcheoga doeeo millyeoonda

 byeonhaebeorin ne moseube nae gieokjocha neoran geol jiuryeo aesseuna boda

urin seoro sarangeul haetgo

 urin seoro nunmul heullyeotgo

 gateun haneul arae saneun ge naegen haengbogieotda

neoneun naegen haneulgwa gatgo

 geu aneseo sarangman haetdeon geuttaero

 sarangman haetdeon geuttaero gago sipda

chueogeun oneuldo jeomjeom millyeoonda

 sirin sangcheoga doeeo millyeoonda

 byeonhaebeorin ne moseube nae gieokjocha neoran geol jiuryeo aesseuna boda

urin seoro sarangeul haetgo

 urin seoro nunmul heullyeotgo

 gateun haneul arae saneun ge naegen haengbogieotda

neoneun naegen haneulgwa gatgo

 geu aneseo sarangman haetdeon geuttaero

 sarangman haetdeon geuttaero gago sipda

urin seoro sarangeul haetgo

 urin seoro nunmul heullyeotgo

 gateun haneul arae saneun ge naegen haengbogieotda

neoneun naegen haneulgwa gatgo

 geu aneseo sarangman haetdeon geuttaero

 sarangman haetdeon geuttaero gago sipda

sarangman haetdeon geuttaero gago sipda

 English

Love is getting farther away

 Seasons are changing more and more

 At some point, we have changed

Memories wash over me more and more again today

 It washes over me as cold scars

 Because you changed, even my memories are trying to erase you

We loved each other

 We shed tears together

 Living under the same sky was happiness to me

You were like the sky

 Those days, we used to love in that space

 I want to go back to the days we were only in love

Memories wash over me more and more again today

 It washes over me as cold scars

 Because you changed, even my memories are trying to erase you

We loved each other

 We shed tears together

 Living under the same sky was happiness to me

You were like the sky

 Those days, we used to love in that space

 I want to go back to the days we were only in love

We loved each other

 We shed tears together

 Living under the same sky was happiness to me

You were like the sky

 Those days, we used to love in that space

 I want to go back to the days we were only in love

I want to go back to the days we were only in love

Tinggalkan Balasan

